임신하는꿈 부인이 임신하는 꿈 남자가임신한꿈 등 해몽


임신이란 것은 실제로 이 세상 가운데에 축복 받으며 한 고귀한 생명의 탄생을 알리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가정을 이룸에 있어서 한 구성원이자 미래의 빛이 될 아이를 가지게 되는 것이 바로 임신인데요, 신하는꿈 부인이 임신하는 꿈 남자가임신한꿈 등 꿈속에서 임신을 한다는 것은 어떠한 것을 이룬다는 기본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게 되는 거죠. 자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



부인, 아내가 임신하는 꿈은 태몽일 수도 있지만 이와는 다른 의미로 아내에게 미처 말 하지 못할 일이 생기 수 있음을 징조 꿈이라고 해요. 그러므로 평소에도 아내와 그 사이가 돈독한 것이 중요하며 원만한 대화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도 있습니다. 이것은 앞서 말했던 일의 의미인데, 새로운 고민거리가 될 수도 있고 아니면 나를 발전케 할 아이디어가 될 수도 있으며 혹은 새로운 일에 착수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대체로 어떤 이들은 일이나 결과물을 나의 아이라고 표현하기도 해요.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만나는 꿈은 결혼 운입니다. 미혼 여성의 경우에 해당되죠. 근래에 좋은 연인을 만나게 되어 그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어 좋은 인연을 만들어 나가게 될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축복받을 일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인이 임신하는 꿈은 재물 운이에요. 내게 재물 복이 따르게 되고 삶이 여유로워지고 윤택해지며 경제적으로 안정함을 되찾는다는 의미입니다.

 


임산부가 죽은 아기를 낳는 꿈도 있습니다. 이것은 좋지 않은 꿈인데 사고나 실패의 의미가 강하기 때문에 평소에 내가 사업하거나 계획한 일을 잘 훑어보시는 것이 관건입니다. 하는 일 마다 어려워지거나 안 좋게 될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새로운 사업을 계획 중이시라면 조심해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출산하는 여인을 보게 되는 꿈은 길몽입니다. 운수대통을 뜻하는데 나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고 축복받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내가 하는 일들이 아이를 낳듯이 시원하고 원만하게 해결 될 것을 의미하죠  

 

내가 임신해서 만삭인 꿈은 곧 아이를 낳은 상태이기 때문에 이 역시 좋은 꿈에 해당합니다. 계획하고 추진하고 있던 바 그 일이 잘 되기 까지 그 기한이 얼마 안남았다는 뜻이죠. 건강한 아기가 복덩이라는 말처럼 곧 아이를 낳을 몸이기 때문에 일의 좋은 결과 기한을 나타냅니다.


남자가 임신한 꿈인데 출산이 가까워졌다면 이것 역시 좋은 꿈입니다. 남자든 여자든 아이를 가졌단 것은 아이와 같은 나의 귀한 사업을 뜻하는 것이므로 남자의 경우에는 원금의 이자를 받을 날이 얼마 안 남았다거나 눈에 보이게 되는 사업의 성과를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도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사업이나 취업을 뜻하거나 내가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됨을 뜻합니다.


대체로 아이가 태몽이라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 예를 들어 농부는 수확물을 아이라고 자녀라고 표현 하는 것처럼 일의 결과물을 뜻합니다. 신하는꿈 부인이 임신하는 꿈 남자가임신한꿈 속에서 일이 잘 되고 안 되고 어느정도 짐작이나 기대를 해 볼 수는 있지만 섣부른 방심은 금물입니다.


Posted by 베스킨로빈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