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꿈 대통령의장례씩꿈 대통령에게 상받는 꿈 해몽


대통령은 한 국가의 최고 권위자이자 국민들을 책임져야하는 중요한 인물입니다. 근간 우리나라에 정치문제가 시끄러웠었는데 오늘은 대통령 꿈 관련 이야기 하기 전에 어릴 적 친구에게서 들었던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친구가 해줬던 이야기입니다. 친구가 태어날 때의 태몽인데, 대통령들이 친구의 어머니를 맞이하고 있는 꿈이었다고 해요. 이것은 매우 길몽으로 친구가 매우 큰 사람이 될 것을 의미한다며 친구의 어머니가 아무 남자한테나 태몽 이야기하지 말라고 했던 것이 생각나네요. 과연 대통령꿈 대통령의장례씩꿈 대통령에게 상받는 꿈이 어떠한 의미를 가지는 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통령과 악수하게 되는 꿈입니다. 이것은 명예나 일이 성취되는 것을 뜻하는 것으로 내가 사회적으로 명예를 얻을 수도 있고 아니면 추진하던 일이 적극적으로 잘 될 수도 있음을 뜻하기 때문에 길몽이라고 할 수 있죠. 대통령과의 악수가 실제 사회에서도 명예로운 일이 되기도 하며 개인차는 있지만요.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은 매우 좋은 꿈입니다. 어떤 일을 장학하게 될 것이며 최고 권위자가 될 것을 암시하게 되는데, 승진을 학 된다거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험의 합격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상 받는 꿈도 있습니다. 이것은 복권당첨의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혹은 재수 좋은 어떠한 일들을 뜻하는데, 음식을 대접 받는다던가 하는 것도 똑같은 맥락입니다.


대통령이 집에 오는 꿈도 있어요. 이것은 내가 위치한 곳에 단체에 내가 중요한 사람이 됨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이 찾아 올 만큼 중요한 사람처럼 현실에서도 중요한 위치에 앉게 되며 재물 및 명예가 생기게 되는 거죠.



대통령이 권하는 술을 마시는 꿈이 있어요. 이것 또한 좋은 것으로 명예나 누릴 만큼 어떠한 중요한 직책으로 내가 이동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을 만나는 것만 해도 좋은 꿈인건데 그와 더불어 음식이나 술을 함께 한다면 좋은 의미인거죠.


영부인이 되는 꿈이 있습니다. 이 것은 기혼자라면 남편의 일을 돕는 중요한 퍼스트레이디의 역할을 맡게 된다는 것이고, 미혼이신 경우에는 지인이나 가족을 돕게 되었을 때 도왔던 일이 크게 발전될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의 장례식을 보는 꿈도 길몽입니다. 아무나 대통령의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죠. 이처럼 현실에서의 그 의미는 내가 어떠한 일을 시작하게 될 때 이것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며 순조로운 과정도 더불어 함께 하여 안정적인 일이 될 것임을 암시해요.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도 좋은 꿈입니다. 내가 대접한다는 것은 단순 호의가 아니라 그에게 부탁할 것이 있어서 주는 것도 있을 것입니다. 해서 이 해석은 내가 타인에게 어떠한 일을 부탁함으로써 걱정되던 그 일이 잘 해결되게 됨을 의미합니다.


대통령과 비행기를 타는 꿈이 있습니다. 이것은 취준생이라면 너무나도 반길 꿈인 것 같아요. 바로 믿음직한 회사나 큰 공기업에 취직하거나 내게는 너무나도 좋은 기회의 아주 좋은 조건의 파격적인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것을 알려주는 꿈이랍니다. 제가 오늘 당장부터 꾸어야 할 꿈인 것 같네요.


 


이상 오늘은 대통령꿈 대통령의장례씩꿈 대통령에게 상받는 꿈을 알아보았습니다. 대통령 꿈은 어떤 모양이든 너무나도 좋은 의미였는데요, 그래도 큰 기회가 와도 내가 받을 그릇이 아니면 그 복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라도 흘리지 않고 잘 받을 수 있기 위하여 미리 준비하고 노력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베스킨로빈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