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꿈 큰 곰을 잡는 꿈 곰과 싸우는 꿈 등 곰에 관한 해몽들

 

 

안녕하세요. 호랑이 이야기에 이어서 오늘은 곰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곰은 용맹함을 상징하기도 때로는 게으름을 상징하기도 해요. 그런데 곰 또한도 호랑이처럼 산신령 대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곰이 꿈에선 어떤 의미를 지닐지 곰꿈 큰 곰을 잡는 꿈 곰과 싸우는 꿈 등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먼저는 새끼 곰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이 있습니다.

이것은 과연 어떤 것일까요? 명예로움의 상징인 곰이 떨어졌다는 것은 나로 비유 되며, 산은 직위를 상징합니다. 따라서 명예와 권세가 떨어지게 되는 몰락의 꿈이죠.

 

 

큰 곰이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꿈이 있어요.

이것은 모든 일들이 승승장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흰 곰에게 부상을 당하는 꿈이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몸 담고 있는 사회 , 직장인이라면 회사가 되겠죠? 그러한 곳에서 구설수에 오르거나 혹은 사람들의 권력싸움에 내 의도나 내 뜻과는 다르게 휘말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총으로 곰을 죽이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이것은 내 스스로의 결정으로 내가 하고 있던 프로젝트나 계획 혹은 사업등을 포기하게 되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북극에서 곰이 죽은 꿈이 있어요.

이것도 높은 산에서 새끼곰이 떨어진 것과 비슷한 의미로 재물이 사라지게 되며 회사 내 나의 명예와 권위가 떨어짐을 암시합니다.

 

 

야산에서 죽은 곰을 본 꿈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일을 잃은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인데, 그 사람이 가까운 사람이 될 수도 있고 먼 사람이될 수도 있으나 불편한 상황에서 내가 위로하게 되는 것을 알립니다.

 


 

산중에서 곰과 싸우는 꿈이 있습니다. 이 때 진다면 안 좋은 꿈이지만 이기면 내가 명예나 권력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싸우고 있는 상태에서 깨게 되셨다며는 그러한 투쟁중이라는 것을 암시하죠.

비슷한 맥락으로 큰 곰을 잡는 꿈은 권위와 명예를 얻게 되요.

 

 

강가에서 곰이 물고기를 잡다가 놓치는 꿈이 있어요. 이것은 내가 하고 있던 일 잘 되고 있던 일이 순간적인 실수나 잘못된 판단으로 좋은 결말을 맞이하지 못하고 다른 이에게 뺏기거나 혹은 잘 안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가에서 곰이 물고기를 잡는 꿈은 내가 있는 직장에서 능력을 발휘함으로 인해 명예를 얻게 되며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고 인정받게 되며 이로 인해서 자산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상 곰꿈 큰 곰을 잡는 꿈 곰과 싸우는 꿈 등 다양한 상황별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신성시 되는 곰 싸우게 되는 상황이라면 잡아서 이기는 게 가장 좋았습니다. 해몽은 재미로만 여기시고 오늘 하루 곰처럼 용맹하고 힘찬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베스킨로빈슨
,